일상/정보

인스타 추적 어플 Ins Tracker 후기

칠칠이와 고양이 2020. 8. 20. 03:53

인스타그램 추적 어플. Ins Tracker

 

최근 몇 달 동안 인스타그램에서 이상한 사람한테 시달리다가 누군지 궁금해서 사본 인스타 추적 어플.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올리면 꼭 한 시간 안에 누가 내 인스타 스토리를 확인하고 차단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 비즈니스 계정 전환 후 스토리를 통해 도달한 계정과, 실제 수를 비교하면 됨.) 지금 이 사진의 경우 40명이 내 스토리를 봤는데 39 명만 남아있는 걸 봐선 누가 내 스토리 염탐 > 차단 이 과정을 몇 달 동안 반복 중인데 누군지 궁금해 미칠 지경이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확인

그러다가 구매한 Ins Tracker. 인스타그램 추적 어플. 무료어플이지만, 나를 차단한 사용자나 시크릿 팬 같은 특정한 기능을 쓰고 싶다면 돈 주고 프로버전을 구매해야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나는 나를 차단한 사용자 기능을 쓰고 싶어서 프로를 결제했다 ($5.38).

 Ins Tracker Pro 

기본 무료 기능에서 좋은 것은 나를 맞팔하지 않음, 내가 맞팔하지 않음 기능으로 내 팔로워를 정리할 수 있다는 점이다. 나는 평소 흥미로운 인스타그램을 자주 팔로우하는데 이번 기능으로 내가 팔로잉 하는 사람들을 손쉽게 정리할 수 있었다. 

인스타 추적어플, Ins Tracker

 

나를 차단한 사람

가장 기대했던 기능인데 정작 나를 "차단" 한 사람은 찾아내지 못한다. 앞서 말했던 것처럼 인스타그램 스토리의 경우 누군가 내 스토리를 확인 후 나를 차단하면 인스타를 확인한 계정의 기록이 남지않는데 그렇게 되면 이 스토리를 통해 도달한 계정 수가 내 인스타를 확인한 사람의 수랑 일치하지 않게 된다. Ins Tracker를 구매한 이후에도 누군가 꾸준히 내 인스타 스토리를 확인 후 차단을 반복하고 있는데, 여태까지 잡아낸 적이 없다. 또 다른 계정으로 내 인스타 계정을 차단해봤는데 이를 알아차리지 못한다.

 

나를 차단한 사람에 뜨는 경우는 나를 팔로우하고 있던 사람이 아이디를 잠깐 휴면? 계정으로 돌렸었는지 내 지인의 계정이 갑자기 사라진 적이 있었는데 이를 차단했다고 인식하고 알려준 적이 있다.  

Ins Tracker, 인스타 추적

 

나의 시크릿 팬

내 스토리를 본 사람들을 알려주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내 계정을 들어왔지만, 나를 팔로우하지 않은 사람들의 기록 같았다. 그나마 유용했던 유료 기능. 덕분에 누가 나를 염탐하고 다니는지 알았다. 

 

인스타그램 추적기, Ins Tracker

 

후기

너무 궁금해서 구매해봤지만 정작 내가 필요했던 "나를 차단한 사람"은 제기능을 못하고 있다. 사실 나의 시크릿 팬도 무슨 데이터를 기반으로 알려주는지 몰라서 유료 버전보다는 팔로우 관리나, 덧글, 좋아요 이런 거 관리하고 싶으신 분은 무료 버전 이용해도 괜찮은 것 같다. 한 번쯤 궁금해서 구매할 수도 있으나 꾸준히 구독하기엔 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