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부산 서면] 맛집 / 라마 앤 바바나 ( Rama & Bavana )

칠칠이와 고양이 2022. 9. 25. 17:04

 

친구 생일 축하해주러 약 한달만에 다시 부산으로 놀러 갔다.
이번에는 부산 서면 말로만 들어본 나를 위해 서면으로 갔는데,서면 맛집을 검색하던 도중 인도카레 맛집이라는 키워드로 라마 앤 바바나를 보게 되었고 좋은 후기 때문에 우리도 라마앤 바바나를 가기로 결정 !

 

 

 

라마앤바바나 서면점

050714010901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80번딜 38 2층 라마앤바바나

공휴일 11:30 - 22:30 마지막 주문 21시30분

평일 11:30 - 22:00 마지막 주문 21시

*네이버 예약 주문 후 방문하면 샐러드 증정 이벤트 중


라마앤바바나 서면점

블로그 글 쓰다가 알게된 건데 대구점, 구미점이 연관 검색어에 있는 것으로 보아 체인점인 것 같다.
우리가 갔을때는 11:45 분정도, 손님은 3~4 테이블 정도 밖에없었는데 12 시가 지나니 금방 만석이 되었다

 
012345
라마앤바바나 메뉴

리뷰를 보던 도중 나시고랭이 기가막히다는 리뷰를 여러개 보고 강력하게 나시고랭 시켜야한다고 주장해서

런치세트 1 번 ( 나시고랭+커리+난+샐러드+라씨 = 3 만원) 세트를 시켜서 먹게 되었다.

 

라마앤바나나 기본샐러드

네이버 예약하고 가면 머쉬룸 홉 샐러드 준다고 해서 예약하고 갔는데 예약했다고 말할 새도 없이 너무나 바빠보이셔서 
샐러드는 패스 …
⭐️ 세트에 기본 샐러드 포함되어 있으니까 … 

샐러드 드레싱은 그 경양식 돈까스 시키면 나오는 마요네즈+케찹 맛 …!

안에 올리브도 있고 토마토랑 파인애플이랑 그냥 메인 전에 가볍게 먹기 좋았다

라마앤바바나 나시고랭

메인 중에서 제일 먼저 나온 나시고랭…! 진짜 기대이상으로 너무 맛있었다.
홀에 혼자 오셨던 손님이 나시고랭만 드시고 가시길래 기대했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너무너무 맛있었다!
샐러드드레싱으로 쓰였던 마요네즈+케찹 조합같은데 매운 카레가루도 위에 뿌려져있어서 생각보다 느끼하지도 않고,

피클이랑 같이 정말 맛있게 먹었다

라마앤바바나 버터갈릭난, 비프커리

난은 역시 버터갈릭난. 버터갈릭인데 맛이 없을 수가 없지 다만 비프커리는 …… 음…

라마앤바나나측에서음식 순서를 고려하셔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인 든다. 앞서 나왔던 나시고랭 향과 맛이 너무 강해서 비프커리가 밍밍하게 느껴졌다.
그냥 물탄 카레느낌…? 커리는 정말 그저 그랬다. 다음에 오면 그냥 나시고랭 두개먹지 굳이 커리 시켜야 하나… 정도…?

 

 

서면에서 새로운 맛집 뿌시기 완료